17th Busan Internatianal Dance Festival 2021

“춤의 꿈결 꿈의 물결”

공연팀

국내공식초청 몸부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994회 작성일 20-07-02 16:30

본문

단체명 LDP
작품명 몸부림
안무 김동규
안무자 소개 김동규는 풍부한 기교적 숙련을 바탕으로 한 움직임을 유연하고 자연스러운 패턴으로 제시함으로써 예술적인 균형감을 보여준다. 대중에게 있어 그의 작품은 편하고 쉽고 재미있는 자유로운 현대춤 맛이 제대로 살아있는 안무자이다. 고착된 틀의 한계를 극복하면서 확장된 영역으로의 가능성을 선보이는 것이 그의 최대 강점이다.
무용단 소개 2001년 창단된 LDP(Laboratory Dance Project)는 한국의 무용을 글로벌 네트워크로 펼쳐나가려는 궁극적인 목적을 지닌 International Dance Project이다. 창단 후 지속적인 차별성을 강조한 실험적 도전과 LDP 만의 고유한 스타일로 심도 있는 예술철학과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한 레퍼토리 창작을 선도하면서 예술의 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
작품소개 “이유 없는 몸짓의 향연은 큰 의미를 만들어낼 수도 있다.” 인간은 행위자체가 아름답다. 이유없는 행동들이 또 다른 이유들을 만들어내며 의미를 찾는 과정보다 행위에 집중하다보면 그 과정들이 의미가 생긴다. 인간의 몸으로 본능적인 욕구와 자유로운 자기표현으로 신체의 움직임이 사회 문화적으로 감성적 교감을 줄 수도 있다.
공연시간 19분
음악 작곡 장지호
출연진 임샛별, 이홍, 이정은, 박지희, 장회원, 윤나라, 정건, 한 대교, 정하늘, 함희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