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th Busan Internatianal Dance Festival 2021

“춤의 꿈결 꿈의 물결”

공연팀

2021년 해외공식초청 1.KRUMP 2.OCTOBER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80회 작성일 21-04-26 18:43

본문

단체명 Avshalom Pollak Dance Theatre
작품명 1.KRUMP
2.OCTOBER
안무 1. 아브 샬롬 폴락
2. 아브 샬롬 폴락
안무자 소개 Avshalom Pollak은 독특한 창작, 연출, 안무, 디자인 등 다양한 예술적 노력에 참여했으며 무용공연 수상경력도 있다. 그가 Inbal Pinto와 함께 설립한 무용단은 2018년까지 이스라엘과 전 세계에서 자신들의 작품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 그의 현 단체인 Avshalom Pollak 무용극단은 9명의 무용수/배우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예술 분야의 연줄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무대 창작물을 전달하고자 하는 소망을 함께 하고 있다.
무용단 소개 Avshalom Pollak은 독특한 창작, 연출, 안무, 디자인 등 다양한 예술적 노력에 참여했으며 무용공연 수상경력도 있다. 그가 Inbal Pinto와 함께 설립한 무용단은 2018년까지 이스라엘과 전 세계에서 자신들의 작품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 그의 현 단체인 Avshalom Pollak 무용극단은 9명의 무용수/배우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예술 분야의 연줄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무대 창작물을 전달하고자 하는 소망을 함께 하고 있다.

작품소개 1.KRUMP - 환상적인 캐릭터들로 가득 찬 상상의 세계를 보여주는 초현실주의 적이고, 알카롭고, 유머러스한 공연이다. 인간들처럼, 모두는 그들의 삶에서 의미를 찾고 있다. 환상, 현실, 그 사이에 놓여 있는 것에 대한 달콤 쌉싸름한 작품이다.

2.October - “같은 강에 발을 들여놓는 사람들에게 언제나 새로운 물이 흐른다.”(Heraclitus) 물은 감정의 장으로서 우리가 만들고 변화되는 세계를 창조하는 무대이며, 새로운 세상을 숨기고 발견할 수 있는 곳이며 정제하고 왜곡하는 확대경과 같다.
공연시간 1.15분
2. 2분24초
음악 1.
2.10 월 - 허수아비 노래 시월 허수아비의 노래
출연진 1. Zvi Fishzon, Noga Harmelin Marta-Luiza Jankowska, Noa Hahn Ahinoam Chai, Mats Van Russom, Tamir Golan, Shahar Hanin, Thomas Walschot, Joy Kamin
2. Zvi Fishzon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