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th Busan Internatianal Dance Festival 2021

“춤의 꿈결 꿈의 물결”

공연팀

2021년 해외공식초청 1. Greged Nyawiji 2.Rewanda Seta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49회 작성일 21-04-26 19:03

본문

단체명 Chakil Squad Art Community
작품명 1.Greged Unity 2.Rewanda Seta
안무 1.Bramantyo Fendi Prastowo
2.Endra Wijaya
안무자 소개 1. Bramantyo Fendi Prastowo : 자바 전통 춤과 현대 춤을 좋아하며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자바 전통 춤을 추는 취미를 키우기 시작했다. 춤은 그때부터 인생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예술을 통해 책임감과 함께 라는 의미를 깨닿고 예술에 있어서 삶의 우선순위에 대한 이해를 하게 되었으며 춤과 함께 호주, 말레이시아, 중국, 한국, 일본, 스리랑카, 독일, 동티모르, 태국, 캄보디아, 베트남, 사우디아라비아, 인도 등 여러 나라를 방문할 수 있었다.

2. Endra Wijaya : 요기아카르타 특구 출신이며 예술과 문화를 정말 좋아한다. 어렸을 때부터 미술을 공부하고, 연습하고, 사랑하기 시작했고, 특히 춤을 좋아했다. 이 모든 것은 아버지가 물려주신 재능과 기술 덕분이다. 25년 이상 동안 라마야나 발레 팸바난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2008년에 예술 커뮤니티 " Chakil Squad Art Community "에 들어왔다. 지역, 국내, 국제 수준의 대회와 축재 등에 참가하였고. 호주, 말레이시아, 중국, 한국, 일본, 스리랑카, 독일, 네덜란드, 프랑스, 벨기에, 영국 등 예술적, 문화적 사명을 가진 여러 나라에서 공연했다.
무용단 소개 CHAKIL SQUAD 는 요기아카르타에 위치한 예술 공동체이다. 이 댄스 그룹은 항상 현대 무용적 요소로 전통 춤을 혁신하고 있으며, 2007년에 결성되었다. Chakil Squad는 매번 새로운 공연들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래서 새로움이라는 매력을 특징으로 한다. CS의 특징들 중 하나는 Chakil 동작이다. Chakil 자체는 와양꿀릿의(인형극) 등장인물 중 하나로 매우 활동적이고, 활기차고, 항상 준비된 작은 거인 이다. CS에 따르면, 이 캐릭터가 무용단의 상징으로 사용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한다. 모든 CS의 작품에는 전통과 동 시대적인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작품소개 1. "GREGED NYAWIJI"
예술과 문화가 다양한 Yogyakarta 주민들의 통합과 청렴을 묘사한 이 작품은 Yogyakarta가 스리랑카 Hamengkubuwono 9세의 통치하에서 인도네시아 통일국가의 일부가 되기 위한 특별지역이라는 내용을 묘사한다.

2. “Rewanda Seta”
한 남자의 젊은 영혼 (충성과 책임을 고수하는 정신). 분노를 근절하려는 강한 의지. ' Greged sengguh ora mingkuh '는 그의 영혼에 각인되어 의무를 완수한다. 강력한 기사처럼 전쟁에 나가라.
Rewanda Seta "원숭이 형상의 기사"
공연시간 1. 10.30 분
2. 7.00 분
음악 1. 그레게 드냐 위지 2. 르완다 세타
출연진 GregedNyawiji
1. Rhemadha Teynar Destyantara
2. Ferdie Jordan Saputro
3. Ilham Tri Wiastomo
4. Aloysius Gonzaga Rangga Hami Seno
5. Anas Faizal Nugratama
6. Rizky Amalia Dian S.
7. Ariana Khoirunnisa
8. Astrid Echa Invioleta
9. Rinta Julia Pangestu
10 Maria Angelina Putri Imanuel
11. Bramantyo Fendi Prastowo

Rewanda Seta

1. Endra Wijaya
2. Lucky Wisnu Marga Pratama
3. Nur Tirto Wahyu Nugroho
4. Eka Lutfi Fembriyantono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