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th Busan Internatianal Dance Festival 2021

“춤의 꿈결 꿈의 물결”

공연팀

2021년 해외공식초청 On the Other Side of Water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42회 작성일 21-04-26 19:04

본문

단체명 Guangzhou Ballet Culture and Art Co.,Ltd
작품명 On the Other Side of Water
안무 피터 콴츠
안무자 소개 피터 콴즈(Peter Quanz, 1979년 8월 22일 ~ )는 캐나다의 안무가이다. 그는 러시아 페테르부르크의 마린스키 극장에서 전설적인 키로프 발레단의 발레 작품을 창작한 최초의 캐나다 안무가 이다. 그의 작품은 관객과 언론 모두에게 열렬히 환영 받았고 무용단과의 더 많은 협력으로 이어졌다.
무용단 소개 1993년에 설립된 광저우 발레단은 중국에서 가장 뛰어난 공연예술단체 중 하나이다.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과 다양한 레퍼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전발레를 소개할 뿐만 아니라 현대 유명 안무가와 연출가들의 뛰어난 작품들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눈 내리는 밤에 돌아오다 , Chen Tiejun, Carmina Burana등과 갈은 독창적인 발레를 창작, 안무, 공연하는 등 중국 전통문화의 계승과 홍보에도 힘을 쏟고있다.
작품소개 북송시대 시인 Li Zhiyi의 "나는 양쯔강 상류에 살고, 너는 양쯔강 하류에 산다"는 말을 기린, 사회적 현실에 바탕을 둔 또 하나의 민속 발레 명작으로 현실 사회와 사랑의 괴리감을 탐구하여 관객들의 마음에 깊이 파고들고자 한다.
공연시간 6:50
음악 ‘Violin Concerto’ 바이올린 콘체르토
출연진 Zuquan Kou, Tianbao Guo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